본문 바로가기
Food & Travel/맛있는 소식

운정 맛집 공룡 갈비 쌀국수 비엣남(viet nam) 하루에 딱! 3그릇 한정판매~

by 행복 디자이너 2020. 10. 27.
728x90
반응형

운정 맛집 공룡 갈비 쌀국수 비엣남(viet nam) 하루에 딱! 3그릇 한정 판매~

 

안녕하세요! 푸드파이터 쥬디예요.

요즘 주말이면 뭘 먹어야 하나? 하는

고민을 참 많이들 하실 텐데요.

저도 운정 맛집 찾다가

운정 지역맘 카페에서 엄마들이 추천을

많이 한 곳이라 한번 찾아가 봤는데

오잉~!!! 진짜 사진에서 본 것과 동일한

거대한 공룡 갈비 쌀국수가 압권입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보다 더 거대했고,

중요한 건 하루에 한정판 딱! 3그릇만

판매한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곳이 저희가 처음 방문한 비엔남(viet nam) 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집인데요.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아담하고 작은 가계였어요.

설렁탕을 좋아해서 바로 위층에 있는 식당에

가끔 방문해서 먹곤 하는데~ 1층에 있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 하네요.

 

 

비엣남(viet nam) 위치는 운정고등학교와 산내중학교 사이

골목에 있는 목동 트윈 플라자 상가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

생각보다 찾기 어렵진 않네요.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뒤쪽

이면 주차를 하셔도 되고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셔 되는데

혹시 모르니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지하 주차장도 한가한 편이고 아주 깨끗해서

주차하기도 굉장히 편하고 좋았어요.

식사를 마치고 주차 처리도 친절하게 해 주시니까

차량으로 방문해도 부담 없답니다.

일단 주차를 마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상가건물 1층 비엔남(viet nam) 으로 향했습니다.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는데

살짝 일식집 느낌의 테이블이 눈에 들어옵니다.

원목 스타일로 굉장히 깔끔해 보이고,

특히나 젊은 분들이 운영하는 곳이었는데

엄청 친절해서 참 좋았어요.

 

필요한 거 없는지 잘 살펴주시고~

공룡 갈비 쌀국수 먹고 있는데 혹시 면이 모자라는지

소스가 필요한지도 물어봐 주시고,

엄청 친절하게 대해 주시더라구요.

요게 저희가 주문해서 먹어본

공룡 갈비 쌀국수랍니다.

기본 2인분인데~ 쌀국수 두 그릇에

무시무시한 고깃덩어리까지~

성인 두 분이 먹기에 좀 많다 싶네요.

남성분들이라면 충분히 가능하구요.

12시간 우려낸 한우 사골 육수와

5시간 이상 푹 삶은 LA갈비라서 그런지

하루에 딱 3그릇만 판매합니다.

메뉴는 일반 쌀국수 집들과 비슷한 Rice와 Noodles에

샐러드와 모닝글로리, 반세우 정도가 전부인데.

여러가지 복잡하지 않고 오히려 저는 간소하니 좋네요.

 

이 중에서 저희는 공룡 갈비 쌀국수에

에피타이져로 먹을 짜조 6pcs를 주문했어요.

 

짜조는 사장님 추천 메뉴였는데

일반적인 짜조와 살짝 달랐어요.

일반적인 모습은 아니죠?

그냥 봐서는 무슨 닭튀김 같이 생겼는데

엄청 바삭하고 담백하네요.

하지만 정통 짜조를 생각했던 저이기에

솔직히 짜조는 맘에 들지는 않네요.

잠시 후 오늘의 메인 요리인

공룡 갈비 쌀국수를 받아 본 순간~ 오마갓!!

고기 사이즈에 저희 가족~ 입이 떡 벌어졌어요.

사실 2인분이라 별 기대는 안 했는데

지역맘 카페맘 분들이 왜 양이 많다고 하는지

확실하게 알 것 같았어요.

운정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따당~~

고기가 얼마정도 크기냐면 고기를 지탱하는

뼈의 크기만 봐도 알 수 있답니다.

5시간 이상을 푹 삶아서 그런지 뼈와 살이

아주 자연스럽게 분리됩니다.

뼈는 집에 가져가서 빨래 방망이 해도 될 정도로 크네요 ^^

고기는 셰프님께서 직접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두 그릇에 골고루 나눠 주시기 때문에

저희는 그냥 맛있게 먹기만 했어요.

하지만 부드럽과 담백한 고기는 딸아이의 몫!

저랑 신랑은 면과 숙주나물 위주로 먹었어요.

육수가 워낙 진하고 맛있어서 고기 없어서

나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간간히 딸아가 양보해준 고기도 먹어 가면서요 ㅎㅎ

고기 자체가 워낙 담백하고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칠리소스와 해선장을

3:1 비율로 썩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그리고 양파 절임은 육수의 맛을 훼손하기 때문에

가급적 쌀국수에 넣어서 드시지 말고

그냥 쌀국수 먹을 때 반찬처럼 먹는걸 추천한다고

테이블에 적혀 있네요~

그동안 쌀국수 먹을때 전부 넣어서 먹었는데

그간 바보짓을 한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비엣남(viet nam) 만의 특별함을 더해줄

매콤한 청양고추 소스인데.

고기에 살짝 찍어 드시면 알싸하면서 참 맛있어요.

향기는 엄청 매콤한데 먹어보면

그다지 맵지는 않아서 매운 거 못 먹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지역맘 카페에서 추천해 줘서

다녀온 운정 맛집 비엣남 대만족 했네요.

 

저녁이나 점심으로 뭐 먹지? 하고

고민이신 분들~ 한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