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Travel/여행 감성

[가평 캠핑장] 가을밤 감성적인 멋진 추억 플로렌스 글램핑 & 캠핑

by 행복 디자이너 2020. 10. 14.
728x90
반응형

[가평 캠핑장] 가을밤 감성적인 멋진 추억 플로렌스 글램핑 & 캠핑

가을바람 사랑살랑 불어오는 10월 그동안 코로나19 때문에 몸도 마음도 지칠 대로 지친 우리 가족의 짧은 힐링여행을 선물해 주기 위해 방문한 감성적이고 낭만적인 가평 캠핑장 플로렌스예요. 역시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행 되니까 많이들 찾아오셨네요. 내심 이곳을 찾는 분들이 없었으면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셨네요.

그래도 우리가족 캠핑 느낌 풀풀 풍기면서 강렬한 하룻밤을 보내고 왔답니다.

 

경기도 가평쪽에는 대부분 민박이나 펜션들만 많은 줄 알았는데 이번에 캠핑장 찾아보니까 상당히 많더라구요. 최근 2~3년 사이에 부쩍 많아진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코로나19도 그렇고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 느낌이라 일반 펜션이나 민박과는 조금 차별화된 공간과 외부 환경을 자랑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만 해도 집 같은 펜션보다는 요즘에는 이렇게 독립적인 공간에서 놀이와 식사가 가능해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네요. 그렇게 이번에도 주변 캠핑장을 찾다가 우연하게 알게 된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 장인데 시설도 깨끗하고 놀거리도 많고 여러 가지로 괜찮더라구요.

낮시간에 방문해서 이것저것 준비하다 보니 어느새 풀벌레 소리가 나는 저녁이 되었습니다. 날씨는 조금 쌀쌀해졌지만 오히려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었네요. 역시 글램핑장은 낮보다는 밤이 훨씬 더 아름다운듯 해요. 대충 찍었는데도 참 예쁘게 나오네요.

현재는 운영되고 있진 않지만 플로렌스 글램핑장은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 좋은 야외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여름에 방문하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일반적인 캠핑장들이 그렇듯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장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하지 않는 분들은 입장이 어렵답니다. 이점을 반드시 기억하셔야 하고 무턱대고 방문하 실경 우는 이용이 안된답니다. 가끔 현장에서 이용이 가능한 경우가 있긴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글램핑장이나 캠핑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현장 이용은 거의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하답니다.

저희 세 가족은 이렇게 가족 텐트로 구성된 글램핑장을 이용했습니다. 왠지 낭만 냄새가 풀풀 풍기는 내부 인테리어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따뜻하고 아늑했구요. 냉장고를 포함해서 다양한 생활용품도 웬만한 건 다 준비되어 있어서 1박 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다음날 아침 간단하게 씻기 위해서 찾은 샤워시설과 개수대도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공동으로 사용하는 시설이라 내심 기대는 안 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관리가 아주 잘되어 있었어요. 깔끔함을 아주 중요시 여기는 저에게도 이곳은 참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깔끔함 정도는 별 5개 줘도 괜찮을 듯 하네요.

조금은 이색적으로 자갈이 가득 깔린 족욕장에 모습입니다. 이용해 보진 않았지만 발의 피로를 아주 말끔히 풀어줄 것 같네요.

아침엔 고기 아니겠어요? 글램핑을 왔다면 당연히 삼시세끼 고기로 배를 채워야죠~
전날 저녁에도 충분히 많은 고기를 먹었지만 오래간만에 놀러 왔으니 아침 고기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신랑이 알아서 밥도 차려주고  고기도 굽고 설거지까지 풀코스로 서비스해줬기 때문에 저랑 딸아이는 제비 새끼처럼 넙죽넙죽 받아먹기만 하면 되니 엄청 편하고 좋았어요. 최근 9개월 정도를 코로나19 때문에 딸아이 수발을 드느라 정말 힘들었는데 그간의 힘듬이 한방에 사라지는 것 같았어요. 1박이지만 플로렌스 글램핑장에서 한달정도 편하게 쉬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았어요.

고기를 맛있게 구워서 깻잎에 싸서 전달해준 신랑표 고기쌈! 평상시 같지 않아서 조금은 어색했지만 넙쭉 받아먹으니 맛있고 행복하네요. 고기는 역시 캠핑 와서 먹는 고기가 최고인 듯요.

고기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후 디저트로 군고구마까지 맛있게 구워 먹었답니다. 하루 종일 11살 딸아이와 놀아주고 가족을 위해 헌신한 신랑을 위해 군고구마는 신랑에게 양보하는 센스!!

1박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평 글램핑장 플로렌스에서 저희 가족 낭만적이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가평쪽에 글램핑이나 캠핑장 찾는 분들 플로렌스 글램핑&캠핑 검색해 보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캠핑
경기도 가평군 북면 보안벚꽃길 54 목동리 1077-2
010-2925-102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