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Travel/여행 감성

해외여행 알아보기 태국 카오락 랜선여행

by 행복 디자이너 2020. 12. 16.

해외여행 알아보기 태국 카오락 랜선여행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 꿈도 못꾸는 상황이긴 하지만 나름 해외여행을 기억하며 랜선여행 한번 떠나보내는 건 어떻까요?

수많은 해외여행지 중에서 나름 가성비 좋고 쉽게 갈수 있는 태국 카오락 여행을 한번 소개해 볼텐데 내년에 해외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태국 카오락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최근 푸켓 다음으로 태국에서 아주 인기있는 휴양지랍니다. 푸켓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가량 떨어진 휴양지로 회손되지 않은 자연환경으로 유럽인들에게 아주 인기가 높은 곳이랍니다.

카오락에 있는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꽤나 잘되어 있는 곳이고 더구나 카론 시내와도 매우 인접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곳이예요.

보통 태국 여행시 현지 세벽 도착 노선이 대부분이라 일정은 넉넉하게 잡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저희는 6박 7일 일정으로 여행하였고 3박은 공항에서 가까운 푸켓에서 나머지 3박은 카오락에서 보내는 일정으로 스케즐을 잡았습니다.

최근 푸켓에서 인기있는 투어가 시밀란섬과 라차섬투어 인데 카오락 보다는 푸켓쪽에서 가깝기 때문에 푸켓에서 3박정도 하면서 투어를 즐기시는게 훨씬 효과적입니다.

첫번째 일정, 리조트내 아침조식은 반드시 이용하자!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에 세벽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바로 취침에 들어갔고 몹시도 피곤한 상태지만 해외여행시에 리조트 조식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는 말에 아침 7시에 기상해서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리조트 규모 만큼이나 식당도 상당히 크고 음식들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특히나 올해는 과일맛이 참 좋네요~ 매년 방문하지만 그때 마다 맛있는 과일은 따로 있더라구요.

하지만 6시간의 비행덕분인데 몸도 무겁고 입맛이 없어서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못하고 다음날 아침을 기약하며 간단한 빵과 소세지 그리고 커피한자 정도로 마무리 했습니다.

간단하게 조식을 마치고 산책을 즐겼는데 태국 푸켓 인근에 있는 바다를 인접하고 있는 5성급 리조트라서 그런지 시야도 좋고 참 멋있네요. 그냥 바라만 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비로 해외여행 못가는 이마당에 랜선여행이라도 해야 하면서 기억을 떠올리며 작성하고 있는데도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푸켓이나 카오락 도심 인접 해변은 파도 위험!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태국이나 카오락 지역은 리조트와 인접한 바다는 파도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건기(11월~3월)이 아닌 시기에 방문하시면 조금 위험할 수는 있어요.

우리나라처럼 해안경비를 철저하게 하는것도 아니라서 깊이 들어가면 큰일 당할 수 있으니 절대 조심하시기 바라며 스노쿨링 같은 레저스포츠는 시밀란투어나 라차섬투어를 통해 이용하셔야 해요.

태국 카론지역 이동은 우버택시나 그랩택시 이용

조식도 맛있게 먹고 리조트에서 휴식도 취한 후 우버택시를 불러서 인근 카론시내 구경을 나갔습니다. 카론 시내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아서 카오락을 즐기는 여행객들 사이에는 상당히 인기있느 곳이라 생각보다 넓고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답니다.

이곳은 태국의 고전과 현대의 모습을 두루 가춘곳으로 전세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상당히 좋은 곳으로 생각하면 좋아요.

카론 시내에서 맛있는 저녁도 먹고 마사지도 받고나니 어느새 해가 지기 시작작해서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노을이 지는 바다를 바라보면 하루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파이터쥬디 해외여행 랜선여행 중에서....

2020/11/09 - [Food & Travel/여행 감성] - 태국 끄라비 아오낭비치 가볼만한곳 정리 Feat. Thai Krabi Ao Nang Night 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