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 Hope/영화&애니&공연

소울 개봉 신작 애니 1월 기대작

by 행복 디자이너 2021. 1. 16.
728x90
반응형

소울 개봉 신작 애니 1월 기대작

에니메이션 소울 개봉 소식

 

'인사이드 아웃'으로 신선한 웃음과 여운을 선사했던 피트 닥터 감독의 신작 애니 기대작 '소울'이 드디어 1월 20일 개봉합니다. 애니 소울의 소재는 태어나기 전 영혼의 공간에서 준비 과정을 거친 후 지구로 향하게 된다는 신비스럽고 독특한 이야기로 픽사에서 최초로 '흑인'이 주인공을 맡은 최초의 애니메이션이다.

 

 

애니 소울은 2020년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개봉 일정이 미뤄졌다가 최근 개봉이 확정됐다. 신작 애니 소울은 신선한 소재와 그레미 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 존 바티스트와 영화 '소셜 네트워크'로 제83회 미 아카데미, 제68회 골든 글로브 음악상을 수상한 트렌트 레즈너와 애티커스 로스가 작품의 주요 음악을 담당하면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수 이적이 소울 한글 더빙판에서 엔딩곡을 착장해 부른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울 개봉전 스토리 라인 간략 소개

 

애니 '소울'의 배경이 된 '태어나기 전 세상'은 영혼들이 지구에 탄생하기 전 멘토를 통해서 저마다 고유한 성격을 갖추게 된다는 디즈니사 와 픽사의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출발한 독특하고 기발한 소재를 다루고 있다.

 

소울(Soul, 2021)
개봉일자 : 2021년 1월 20일
상영시간 : 9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제작 : 디즈니ㆍ픽사
영화감독 : 피트 닥터(Pete Docter)
목소리 출현 : 제이미 폭스(조), 티나 페이(22), 데이비드 디그스(폴), 플리샤 라샤드(리바)

 

뉴욕에서 학교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 가드너'는 그가 진정으로 하고 싶었던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기로 한 날! 불의의 사고를 당해 영혼이 되어 '저 넘어의 공간'인 태어나기 전 세상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곳은 바로 영혼들이 지구로 향하기 위해 절대자와 같은 존재들이 영혼을 트레이닝하는 곳으로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로 향하는 통행증을 발급받게 되는데 유일하게 지구에 가기 싫어하는 영혼 '22'의 멘토가 된 조 가드너.

 

간디, 링컨, 테라사 수녀까지 세계에서 이름을 떨친 위인, 지식인 등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어린 영혼들의 멘토가 되어 주고 있지만 멘토가 되길 포기해버린 영혼 '22'와 꿈의 무대에서 다시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반드시 필요한 조. 과연 지구로 다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게 될 것인가?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소재를 <인사이드 아웃>을 연출한 피트 닥터 감독의 색깔로 완벽하게 구현해 냈고,

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게 되었을까?

지구에 오기 전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이 있다면?

 

이런 궁금증 때문에 영화 소울 개봉이 더욱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