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 Hope/영화&애니&공연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총정리

by 행복 디자이너 2021. 1. 20.
728x90
반응형

신작 영화 라인업 총정리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코로나19로 극장가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현재 <원더우먼 1984)가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렇다면 원더우먼 다음으로 어떤 신작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올해 개봉할 기대작 라이업을 총정리해봤습니다.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젝 스나이더 '저스티스 리그'

Zack Snyder's Justice League

개봉 : 2021년 3월

감독 : 잭 스나이더

출현 : 벤 애플렉, 갤 가돗, 헨리 카빌, 에이미 아담스, 제이슨 모모아, 에즈라 밀러, 레이 피셔, 제레미 아이언즈, 자레드 레토, 제시 아이젠버그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조스 웨던의 갑작스러운 달의 죽음으로 중도 하차 후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바통을 이어받아 재촬영한 저스티스 리그가 2021년 3월에 개봉한다. 영화는 R등급(청소년 관람불가)으로 개봉할 예정이고 HBO Max를 통해 공개된다.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The Suicide Squad

개봉 : 2021년 8월 6일

감독 : 제임스 건

출현 : 마고 로비, 이드리스 엘바, 바이올라 데이비스, 마이클 루커, 존 시나, 타이카 와이티티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 이어 또 다른 성공신화를 쓸 수 있을까? MCU에서 퇴출당한 제이스 건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로 다시 돌아온다. 전편의 세계관을 계승하지만 전혀 다른 스토리로 영화인들로부터 기다감을 갖게 한다. 출현하는 캐릭터는 할리 퀸, 캡틴 부메랑, 릭 플래그, 아만다 윌러 등이 함께 참여하고 전작에 출현하지 않았던 토르의 <해임달> 등 새로운 인물이 다소 출현할 예정이다.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더 배트맨

The Batman

개봉 : 2022년 3월 4일

감독 : 맷 리브스

출현 : 로버트 패티슨, 조 크라비츠, 콜린 파렐, 폴 다노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DC의 메인 슈퍼히어로 더 배트맨이 다시 돌아온다. 제작 발표 후 여러 가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맷 리브스 감독을 필두로 로버트 패티슨이 6대 배트맨을 맡아 열연을 했다. 여기에 조 크라비츠가 캣우먼을 연기하고 콜린 파렐이 펭귄을 폴 다노가 리들러를 연기한다. 흑인 제프리 라이트가 제임스 고든 경감을 연기하는 것도 주목할 일이다.

더 배트맨은 전작에 출현한 몇몇 캐릭터가 카메오로 출현할 예정이고, 누아르 풍의 배트맨의 초창기의 모습을 그려진다.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더 플래시

The Flash

개봉 : 2022년 11월 4일

감독 : 안드레스 무시에티

출현 : 에즈라 밀러, 마이클 키튼, 벤 애플렉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신작 영화 더 플래시가 개봉한다. 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플래시(배리 앨런)를 연기했던 에즈라 밀러의 출연이 확정되었지만 감독 등 제작 진이 여러 번 바뀌고 코로나19 팬데믹 등 촬영에 우여곡절이 많았던 영화다. 하지만 1대 배트맨 마이클 키튼과 5대 배트맨 벤 애플렉이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더 배트맨의 기대감이 올라갔다. 두 배우는 각각 다른 세계에서 온 두 배트맨을 연기할 예정이고 다가오는 3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아쿠아맨 2

Aquaman 2

개봉 : 2022년 12월 16일

감독 : 미정

출현 :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지난 2018년 12월에 개봉해서 11억 달러(한화 1초 2천억 원) 이상을 수익을 거두며 흥행에 성공한 DC 아쿠아맨이 워너브라더스를 통해 속편을 개봉할 예정입니다. 

감독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출현 배우는 이미 확정 상태고 현재 시나리오 제작 중인 것으로 밝혔는데 각본은 데이비드 레슬리 존스와 맥골드릭에 제임스 완도 합류했다. 아쿠아맨 1편에 이어 속편도 대중으로부터 어떤 호흥과 관심을 갖게 될 것인지 2022년이 무척이나 기대되는 영화다.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샤잠! 신들의 분노

Shazam! Fury of the Gods

개봉 : 2023년 6월 2일

감독 :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출현 : 제커리 레비, 애셔 앤젤, 잭 딜런 그레이저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수익 누적 약 3억 6천 달러를 기록했지만 국내에서는 다소 아쉬움을 남겼던 샤잠이 다시 한번 국내 영화팬들에게 새로게 돌아온다. 감독을 포함해서 샤잠역의 제커리 레비, 빌리 역의 애셔 앤젤, 프레디 역의 잭 딜런 그레이저 등 1편에서 출현했던 주요 배우가 다시한번 출현한다. 1편에서 어린 역을 맡았던 프레디가 성인인 된 캐릭터로 출현하는데 어떤 모습일지도 궁금하다. 코로나19로 촬영 일정이 다소 미뤄지긴 했지만 2023년을 기대해 볼만한 영화다.

 

 

신작 영화 개봉 라인업

 

블랙 아담

Black Adam

개봉 : 미정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출현 : 드웨인 존슨, 노아 센티네오

 

 

 

드웨이 존슨이 주연을 맡은 블랙 아담 영화 샤잠에서 샤잠의 적대 관계에 있는 빌런으로 함께 출현할 예정이었으나 계획이 변경되어 블랙 아담 솔로 영화로 제작된다. 영화에는 저스티스 리그의 전신인 저스티스 소사이어트 오브 아메리카 멤버가 등장할 예정인데 아톰 스매셔, 닥터 페이트, 호크맨, 사이크론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로 촬영 일정은 아직 미지수다.

 

 

 

원더 우먼 3

Wonder Woman 3

개봉 : 미정

감독 : 패티 젠킨스

출현 : 갤 가돗

 

박스 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원더 우먼 1984 후속 편이 제작될 예정이다. 지난달 27일 제작이 발표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패티 젠킨스 감독과 원더 우먼 갤 가돗이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아직 속편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이나 내용은 나온 게 없지만 제작발표 만으로도 기대감을 갖게 하는 영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