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Travel/맛있는 소식

파주 운정 맛집 매콤한 쭈꾸미

by 행복 디자이너 2021. 1. 15.
728x90
반응형

파주 운정 맛집 매콤한 쭈꾸미

 

매콤한 쭈꾸미가 생각날 땐 파주 운정 맛집 '오늘은 쭈꾸미' 추천해요.

저희 가족이 입맛 없을때 자주 찾는 단골집인데 요즘은 은근히 파주 운정 맛집으로 입소문 나면서 늘 손님이 많아서 좀 불편하긴 해요~ 특히나 겨울철에 아주 잘 어울리는 곳이랍니다.

 

위치는 파주 운정 홈플러스 후문에서 LH아파트 쪽으로 내려오다 보면 노랑통닭 맞은편에 골목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요즘 이쪽 동네 맛집들이 인기 짱 좋아요.

식당 내부는 철판볶음 전문점 치고는 상당히 깔끔하고 1층 홀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층은 아직 올라가 보질 않아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는 저도 궁금하네요.

메뉴는 주로 매콤한 쭈꾸미철판볶음 인데 매콤함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튀김이나 주먹밥도 있습니다.

가족단위 손님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 그런지 매콤함에 거부감을 느끼는 꼬마 손님들을 위한 어린이 메뉴로 돈까스나 떡갈비 스테이크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시그니쳐 메뉴는 쭈꾸미철판볶음인데 푸짐함을 원하시면 1,000원 정도 추가해서 '쭈꾸미야채볶음'을 주문하면 되는데 저희는 본연의 맛을 즐기기 위해 쭈꾸미철판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위한 배려로 한쪽 벽면을 가득채운 메뉴 이미지~ 사진 보고 메뉴를 선택하기 참 쉽네요. 하지만 저희 가족은 Only 쭈꾸미철판 볶음만 먹습니다. 

그런데 쭈꾸미삽겹도 꽤나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번에는 그걸로 주문해 봐야겠어요.

쭈꾸미철판볶음 주문 시에 매콤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1레벨~3레벨까지 식성에 맞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레벨 1 맛있게 매운맛도 저희에게는 맵더라구요. 하지만 기본으로 매콤함을 완화시켜줄 계란찜과 소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적당히 혼합해서 드시며 됩니다.

파주 운정 맛집답게 TV 방송에도 나오고 유명 방송인 분들도 다녀가신 듯요. 아직 대변한 적은 없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꼬박꼬박 방문하니까 조만간 유명 방송인과도 대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기본 상차림은 대부분 매콤함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음식들입니다. 

추가로 필요시 주방 앞에 마련된 샐프 코너에서 언제든지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되니 편하고 좋네요.

매콤함 때문인지 식사하는 동안 수시로 리필해서 먹게 된답니다.

잠시 후 주문한 주꾸미 철판볶음이 나왔답니다. 2인분 치고는 양도 꽤나 많은데 깻잎이랑 콩나물 등 잔뜩 올려서 먹으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이 정도면 충분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쭈꾸미~ 야들 야들하고 포동포동 합니다. 역시 쭈꾸미는 겨울철에 먹어야 재맛이랍니다. 하지만 쭈꾸미만 드셨다가는 매콤 경보 발동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렇게 깻잎이랑 김, 콩나물과 소스까지 듬뿍 올려서 먹어야 매콤함도 덜하고 환상 캐미를 자랑합니다. 이 맛에 파주 운정 맛집 오늘은 쭈꾸미를 찾게 됩니다. 

한쪽 벽면에 쭈꾸미 철판볶음 맛있는 드시는 방법!
01. 철판의 쭈꾸미가 섹시해지면 접시에 냉큼! 쌈을 준비합니다.
02. 쌈은 깻잎(뒷면), 김, 콩나물, 쭈꾸미 순으로 올리고 한입에 쏘~~옥!
03. 어니언 소스를 젓가락으로 살짝 찍어 쌈에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04. 적당히 익은 후에는 불을 최대한 약하게 해 주어야 쭈꾸미가 질겨지지 않는답니다.
05. 쭈꾸미를 드신 후 마지막은 치즈와 날치알이 살아 숨 쉬는 볶음밥을 꼭 드시고 가세요.

매콤함을 완화시켜줄 기타 등등 친구들~ 하나하나 보면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캐미를 자랑합니다. 

여기에 하나 추가~ 엄청난 포스를 자랑하는 계란찜도 서비스랍니다. 속도 꽉 차서 요거 하나만으로도 밥 한 공기는 뚝딱할 수 있을 듯하네요. 웬만한 식당에서 별도 메뉴로 주문해야 할만한 포스인데~ 운정 맛집 오늘은 쭈꾸미 집에서는 공짜랍니다.

 

평일 12시 ~ 15시까지는 점심 특선 메뉴로 불향 쭈꾸미 비빔밥도 있답니다. 가볍게 점심식사 하실분들도 참고하세요.

쭈꾸미철판볶음을 맛있게 먹고 난 후 마지막으로 야채 볶음밥 2인분 주문해서 맛있게 먹어 주면 깔끔하게 마무리됩니다. 역시나 볶음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볶음밥은 사장님께서 직접 자리에서 볶아주시니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 정도면 파주 운정 맛집으로 소개할만하죠? 추운 겨울날 입맛 없고 매콤한게 당길때~ 한번 찾아가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