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 History/스포츠중계박스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by 행복 디자이너 2022. 3. 16.
728x90
반응형

2021-22 프리미어리그 4위를 노리고 있는 토트넘 훗스퍼가 2022년 3월 17일(목) 04:30분 프리미어리그 13위 브라이튼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지난 2월 FA컵에서 3:1로 승리를 거둔바 있는 토트넘은 이번 브라이튼과의 경기를 승리를 이끌고 리그 4위 목표의 실낱같은 희망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8위) vs 브라이튼(13위)
2022년 3월 17일(목) 04:30 (한국시간)


TV 생중계
스포티비(LIVE)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LIVE)
쿠팡플레이(LIVE)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

토트넘 vs 브라이튼 경기 생중계
토트넘 vs 브라이튼 경기 생중계

 

 

토트넘 선발 라인업

선수층이 그리 두텁지 않은 토트넘은 이번 브라이튼과의 리그 경기에서도 3-4-3-1 전술에 손흥민, 해리케인, 클루셉스키 등 맨유전과 동일한 선발 라인업으로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FW : 해리케인, 손흥민, 클루셉스키
MF : 로드리고 벤탄쿠르,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맷 도허티, 세르히오 레길론
DF : 로메로,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GK : 요리스

 

2021-22 프리미어리그 순위

브라이튼에 비해 한게임을 덜 치른 토트넘은 14승 3무 10패 승점 45점으로 리그 8위를 유지하고 있고, 상대하는 브라이튼은 7승 12무 9패 승점 33점으로 1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토트넘 vs 브라이튼 누가 승리할까?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티켓이 걸려있는 리그 4위를 위해 이번 브라이튼과의 경기를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상황이고, 브라이튼 역시 리그 5연패를 당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다음 경기 노리치와 아스날전을 위해서라도 연패의 늪에서 벗어나야 하는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토트넘의 경우 들쭉날쭉한 경기력으로 리그 4위 탈환이 사실상 어려운 상황인데 설상가상으로 토트넘의 간판 해리케인의 맨유 이적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사임설까지 나오는 상황이라 팀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라도 이번 브라이튼 과의 리그 경기는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편 브라이튼 역시 리그 5연패의 수렁에 빠져있는 상황으로 팀 분위기가 매우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반드시 연패를 끊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다만 토트넘과 같이 빠른 공격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팀에게 승리하기 위해서는 공격력에 비해 허점으로 평가되는 허술한 수비는 개선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최근 양 팀 맞대결 전적

 

리그 최근 전적을 살펴볼 때 토트넘이 2승 1패로 앞서고 있고, 지난 2월 6일 진행된 잉글랜드 FA컵에서도 3:1로 토트넘이 승리한 전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 리그 경기에서도 토트넘의 우세가 조심스럽게 예상됩니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전력차가 크지 않다는 점을 봤을 때 쉽게 승리를 예상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토트넘 손흥민 선발경기 중계방송 시청하기

손흥민이 선발 출전하는 토트넘과 브라이튼의 경기는 TV를 통해서 무료시청이 가능하고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채널 이용 무료 중계 시청하기

 

TV 무료 생중계 시청하기

스포티비를 통해서 손흥민 경기일정 및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 목요일 04:20분터 방송합니다. 

단, 이용하시는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에 따라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채널 편성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방송 채널번호표

 

 

인터넷/모바일 생중계 시청하기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토트넘 경기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만큼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 스포티비나우 중계방송 시청하기

 

● 쿠팡플레이 중계방송 시청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