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 History/스포츠중계박스

토트넘 손흥민 경기중계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맨유전

by 행복 디자이너 2022. 3. 12.
728x90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가 2022년 3월 13일(일) 02:30분(한국시간) 리그 29라운드 맨유를 상대로 리그 3연승과 함께 해리케인, 손흥민 선수는 3경기 연속골에도 도전합니다. 토트넘은 최근 들쭉날쭉한 경기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과 해리케인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클루셉스키, 벤탄쿠르 등의 활약으로 리그 2연승을 달라고 있어 이번 맨유와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리그 4위 도약을 위한 중요한 경기입니다.

 

 

손흥민 선발 경기 중계방송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맨유(5위) vs 토트넘(7위)

2022년 3월 13일(일) 02:30 (한국시간)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홈구장

 

TV 생중계

스포티비(LIVE)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LIVE)

쿠팡플레이(LIVE)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보기

▼▼▼

 

 

영국 프리미어리그 해외 축구 중계방송 사이트(손흥민, 황희찬) - 씨리얼티비

축구 중계방송, 카타르월드컵 국가대표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 분데스리가 중계방송, 라리가 중계방송, 리그앙 중계방송, 해외축구 중계방송,

seereal.tv

 

토트넘 훗스퍼 예상 선발 라인업

지난 경기에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전형적인 3-4-3-1 전술로 에버튼에 5:0으로 대승을 거둔 만큼 이번 맨유전에도 특별한 변화 없이 해리케인, 손흥민, 클루셉스키, 도허티, 호이비에르 등을 선발로 내세울것으로 예상되고, 코로나19로 잠시 그라운드를 떠나있던 레길론도 복귀전에서 골을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선발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술 : 3-4-3-1

FW : 해리케인, 손흥민, 클루셉스키

MF : 도허티,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레길론

DF :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

GK : 요리스

 

프리미어리그 순위

토트넘과 맨유는 각각 리그 7위와 5위를 달리고 있지만, 맨유가 토트넘 보다 2경기를 더 치른 상태이고 승점차가 2점밖에 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승리 여부에 따라 순위가 바뀔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만약, 토트넘이 승리하고 6위 웨스트햄이 비기거나 패할 경우 토트넘은 5위로 뛰어 오늘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토트넘 vs 맨유 어느 팀이 승리할까?

토트넘은 지난 FA컵에서 프리미어리그 2부 리그 미들즈브러에게 일격을 당해 0:1로 패배한 후 다음 경기인 에버튼과의 리그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해리케인과 손흥민의 경우 리그 2경기 연속골을 기록 중이고 콘테 감독 부임 이후 방출 대상으로 거론되던 도허티 선수마저 최근 2경기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부상에서 복귀한 레길론 마처 복귀골을 넣는 등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맨유와의 경기가 기대됩니다. 

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우, 최근 감독 불화설 및 부상 등으로 호날두 선수가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고 최근 직전 경기에서 맨시티에게 1:4로 패하는 등 팀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여기에 이번 시즌 이후 방출 대상 명단이 작성되었다는 등 좋지 않은 소문까지 돌고 있는 상황이라 팀 분위기가 매우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맨유가 앞선 건 사실이지만, 최근 경기 흐름과 분위기를 봤을 때 이번 경기에서는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맨유 최근 상대전적

토트넘과 맨유의 최근 상대 전적을 살펴보면 맨유가 2승 1패로 다소 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 팀들 간의 전력차가 크지 않다는 점과 맨유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가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기 때문에 승리팀을 쉽게 예상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다만, 토트넘의 경우 손흥민, 해리케인, 도허티, 레길론, 클루셉스키 등 공격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지난해 10월 3:0 패배를 설욕할 좋은 찬스인 건 확실합니다.

 

 

토트넘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중계방송 안내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는 TV,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서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해외채널을 통한 무료 생중계 시청도 가능합니다.

 

해외채널 손흥민 경기 중계 시청하기

 

TV 생중계 시청하기

스포티비를 통해서 토트넘과 맨유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각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를 수 있으니 아래 경기 채널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손흥민 경기일정 채널번호

 

인터넷/모바일 생중계 시청하기

모바일이나 PC를 통해서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OTT 플랫폼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시청

 

▶ 쿠팡플레이 시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