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 IT & ETC/Game

mmorpg 신작 게임 데카론M 출시 소식

by 행복 디자이너 2021. 3. 30.
728x90
반응형

mmorpg 신작 게임 데카론M 출시 소식

 

2005년 카발과 함께 온라인 mmorpg 게임에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데카론의 모바일 버전인 데카론M 출시일이 임박했습니다. PC게임 데카론은 현재까지도 서비스되고 있을 만큼 장수 게임이라 모바일 버전을 기다리는 유저들도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런 인기를 반영하듯 3월 24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부터 엄청난 관심이 쏟아지고 제작사인 썸에이지의 주가도 인기를 반영하듯 쭉쭉 오르고 있습니다.

 

 

 

 

아울러 공개된 시네마틱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데카론m의 세계관과 화려한 연출과 고퀄리티의 나레이션을 선보이며 어떤 식으로 모바일에서 구현해 냈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킵니다.

 

 

데카론의 세계관

그랜드 폴, 트리에스테의 멸망

어둠과 빛의 창조자들에 의해 탄생한 이 태초의 땅은 신인족 '알로켄'과 인간들의 전쟁으로 피폐해져가고 있었다. 인간은 전쟁 승리를 위해 이계의 생명체를 불러내는 의식을 거행, 알로켄을 압도하며 그들을 몰아세울 수 있었다.

 

이 의식으로 이계의 문을 지키고 있던 '카론'이 이계의 괴물들을 앞세워 대륙을 침범했고, 실수를 깨닫고이 의식으로 이계의 문을 지키고 있던 '카론'이 이계의 괴물들을 앞세워 대륙을 침범했고, 실수를 깨닫고 문을 봉인한 '칼리지오 밧슈'마저도 카론의 손에 갈기갈기 찢겨 나갔다. 남아있던 이계의 괴물들로 인하여 인간들은 도륙되고 모든 국가와 문명이 소멸했다. 이것이 바로 그랜드 폴, 트리에스테의 멸망이었다.

 

살아남은 자들은 방주 '아르카나'를 세워 숨었고, 기다림 끝에 이계의 괴물들도 서서히 잦아들어 다시 트리에스테에 생명이 퍼져나가게 되었다.

 

 

그랜드 폴의 재현이 임박하고 과거로 향하는 데카론들

많은 시간이 흐른 후, 봉인이 약해지며 다시금 카론 부활의 공포가 엄습했다. 현 세계의 질서를 상징하는 '인카르 교단'은 카론에 대처할 수 있는 새로운 힘과 무기를 준비하고 이 모든 것을 카론에 저항한다는 뜻으로 '데카론'이라 명명했다.

 

인카르 교단 대마법사 '미스트라'는 청기사단의 호위 하에 성스러운 축복의 땅 '아르데카'를 시발점으로 대륙의 재탄생을 위한 정화의 의식을 거행하지만 이계의 괴물들에 의해 실패한다.

 

청기사 단장인 '가리온'은 정화가 실패했음을 깨닫고 데카론들을 과거로 보내 바로잡기로 결심한다. 가리온은 아르데카가 뚫리기 전에 마지막 방어선을 구축하면서 데카론들을 규합하기 시작했고, 가리온 덕분에 시간을 벌 수 있었던 '비나엘르 파라이'가 과거로 갈 수 있는 포탈을 여는데 성공하였다. 데카론들은 현 세계를 지키지 못했다는 자책감과 함께 다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트리에스테를 뺏기지 않겠다는 결의를 다지고, 이계의 괴물과 카론에 대적하기 위해 포탈에 뛰어드는데...

 

 

 

데카론M의 방대한 세계관도 화려하지만 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TV광고는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하지만 아직 출시일이나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지 않아서 조금은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곧 출시일이 임박하였다고 하니 4월에는 인게임 플레이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카론M 트랜스업

데카론의 최대 장점은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번 데카론 M에서도 원작을 계승한 작품이라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별로 특성화된 능력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죄다 풀셑을 착용한 모습이라 실제 초반 플레이 모습은 이전 데카론과 비교할 수가 없어서 좀 아쉽긴 합니다.

 

 

 

현재 데카론M은 3월 24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데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데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총 150,000 딜을 받을 수 있어 초반 플레이에 아주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추가로 300,000만 딜, 가속의 물약 X5, 성장의 물약X5, 무기 강화 아게이트 X10, 방어구 강화 아게이트X10, 투쟁의 주문서 X20, 카오스의 귀걸이, 헬리온의 팔찌 등 다양한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합니다.

 

이 정도로 사전예약 보상이 푸짐한 모바일 게임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팍팍 쏘네요.

 

 

 

아울러 신작 MMORPG 출시 예정인 데카론M 사전예약 소식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1 Ultra 5G 256GB, 갤럭시 버즈 프로 팬텀 바이올렛,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상품의 획득 기회도 주어진다고 하니 도전해 볼만 합니다.

 

 

 

이 밖에도 mmorpg게임 데카론m 공식 카페에서는 정식 사전예약 오픈 기념 치킨쏜닭 이벤트, 데카론 추억 소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기존 출시된 게임들이 과한 과금 정책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는데 이 정도 사전예약 보상이라면 최소한 초반부에는 특별히 과금할 필요는 없어 보이므로 긍정적으로 생각됩니다.

 

 

 

 

다양한 보상 이외에도 모바일 게임 데카론M은 기존 오리지널 데카론을 계승하고 묵직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압도적인 액션과 빠른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자유로운 시장 경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모바일 mmorpg 게임의 새바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까지가 현재까지 알려진 썸에이지의 최신 모바일게임 데카론m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앞으로 추가적인 내용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신속하게 정보 공유해 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